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패션

안아프다 대구 반영구 헤어라인 문신 후기

안 아프다 대구 반영구 헤어라인 문신
오늘은 대구 동구 각산동에  위치한 그리다 엠에서 대구 반영구 헤어라인 문신했다

헤어라인 문신이 아주 아프다고 해서 많이  무서웠다

머리 탈모가 있어 앞머리 쪽은 늘 가리고 다녔다

더운데 도 앞머리를 내리고 다녔다

보이나 했는지 안 했는지  알 수업 는 헤어라인 문신
나는 대구 동구 각산동에  그리다 엠 소개받고 갔다

원장님이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으로 아주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고

아무래도 아플 것 같아서 겁을 많이 먹었는데
원장님이  좋은 연고를 사서발라주는 거라 많이 안 아플 꺼라고 하셨고
그래도 떨렸다


대구 헤어라인 문신 반영구 했는데 완전 자연스럽다 완전 내 버림 머리 빗는 듯

이제는 더우니깐 앞머리를 까고 다니겠어

보이나 비교 사진 아 정말 수치스럽다
이렇게 아픈 줄 알았다면
대구 동구 헤어라인  반영구 빨리 찾아갈 걸
내 머리 보니 참 할말이 업 다

이렇게 심각할 줄이야

항상 앞머리로 가리고 다녀서 잘 몰랐는데 가니까 충격이다

머리 빨이라는 말이 왜 나오는지 알겠다
나는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이 없었다면 아주 늙은이가 되어 쓸 거 같다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으로 삼십대 후반에서 이십대 후반으로 젊어졌어요

정말 너무 충격이다 머리가 이렇게 넓다니
앞머리가 너무 휑하네요 부끄럽다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 여러 군데가 있다고 하지만 정말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찾아가야 한다

난 너무  성공적이다
아무도 내가 반영했는지 모른다

사람들이 머리 진짜 까지 가니까 훨씬 보기 좋다
누군 앞머리를 가기 싫어서 안 간 줄 아나 크크 큐큐

앞으로 나는 반영구를 사랑할 것이다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  최고 그리다 엠
자주 자주 갈게요

나는 반영구  사람이 될 거야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하고 나서 중간에 용구 발라는데  이때는 염색약 바르는 느낌이었다 조금 따끔함 고 로 느낌

아무튼 정말 안 아팠  다

대구 반영구 아이라인도 했는데 이거보다 덜 아프다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 정말 최고 잘  한 듯

너무 잘해서 언니를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언니는는 대구 각산동 있구요
예약하고 가셔야 하는데
전화번호가 01049668499 이래요
각산 네거리 근처에 있구요

주소가 대구 동구   경안 로 820


완전 리얼한 저의 후기였어요
대구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 후기는 여기까지 진짜 아픔 가성비 갑